㈜쏠라페(대표 홍진경)가 ‘2022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방역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지난 2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삼덕회계법인,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 신경섭 명예회장, 한국신지식인협회 김종백 중앙회장, 우리강산생태복원협회, 계피부과의원, 한국컬러인마인드교육협회, 법무법인 인사이트, ㈜동행건설, 현대장미원 등 총 43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쏠라페는 LED 조명솔루션 전문 업체로 최근 국제인증 플라즈마 모듈 기반의 저에너지 고효율 공기살균청정기(상품명 쏠라이온에어/쏠라미니)를 출시했다.공기살균청정기는 올 하반기부터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 중국 등 해외 수출을 전개하고 있다. 
 
쏠라페 측은 “K-방역의 주역으로서 전 세계 코로나 위기 극복에 기여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