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기 국회의원이 그동안의 의정활동의 성과와 지역 내 현안 문제를 비롯한 향후 정책 방향을 당원 및 지역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26일 현곡면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김 의원은 지난 14~28일까지 안강읍을 시작으로 강동면, 양남면, 문무대왕면, 감포읍, 외동읍, 서면, 산내면, 건천읍 등 지역 곳곳에서 의정보고회를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 25일 열린 시내권 의정보고회에는 600여명이 참석하기도 했다.
 
김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통해 ▲신라왕경 디지털 복원사업 ▲문무대왕릉 일대 성역화 사업 ▲포항경주공항 명칭변경 공약 실현 ▲SMR 국가산단 유치 ▲신형산강 프로젝트 ▲외동산단 산업단지 대개조 사업 ▲신경주 역세권 투자선도지구 선정 ▲어르신 무료택시 ▲2025 APEC 경주 유치 진행사항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의원은 “의정보고회는 지역 주요사업 추진상황과 예산확보, 입법 활동 및 중앙 의정활동 등 그간 지역 국회의원으로서 민생회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의정활동을 지역민들에게 소상히 말씀드리고, 향후 경주시가 발전해 나갈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라며 "이번 의정보고회는 여러 가지 민심을 경청하고 민생 현장에서 직접 애로사항과 민원을 청취하는 소중한 시간인 만큼 남은 일정도 경주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