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전골 음식점인 갯벌의조개의 대왕조개전골 메뉴로 많은 손님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다. 대왕조개전골은 테이블 전체를 채울만큼 거대한 사이즈의 냄비에 살아있는 조개와 각종 해산물을 넣어 비법육수와 함께 전골로 만들어 먹는 메뉴이다.
매일 청정바다에서 공수해온 신선한 조개와 해산물을 냄비 가득 담아 끓여먹는 대왕조개전골은 소,중,대 사이즈로 분류되며 2인에 49000원, 4인기준 89000원으로, 3인메뉴 이상부터는 전복과 문어가 추가되며 거대한 냄비를 가득 채워준다는 점에서 최근 치솓는 물가 속에서도 가성비 넘치는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다.이와 같은 인기로 잠실새내점은 1월에도 최고 일매출 660만원을 달성하였으며 포항효자점도 430만원, 천안신방점 340만원 등 무서운 속도로 매출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인기에 24년 2월 사당에 직영점을 신규 오픈하는 등 빠른 추세로 지점을 확장하는 추세에 있다.
 
갯벌의조개 양동모 대표는 "회사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와 갯벌의 조개만의 기술과 장점을 녹여 직장인들은 물론이며 연인과 가족들의 데이트코스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며, "조개 고유의 맛을 살려 합리적인 가격대로 훌륭한 브랜드로 더욱 다양한 도심에 오픈하여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