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지역구는 포항남구울릉군이다.
 
특히 포항항남구는 포스코 및 국가산업단지가 밀집해 있어, 포항과 전국에서 산업경제활동의 중심적인 역할을 하는 산업단지다.
  저는 포항의 서민경제와 주민들의 쾌적한 환경, 한번은 주저앉아 본 소상공인들의 경제적 재기와 노동자들의 권익을 위해 일해보겠다고 출마했다. 그리고 울릉군에 독도수호청을 설치해 분쟁지역화하는 독도를 지키고 항일독립운동역사와 민족혼을 청소년들에게 학습하도록 할 것이다. 또한 전국민이 일생에 한번은 찾아가는 울릉도·독도를 만들어 관광문화를 발전시킬 것이다.
 
저의 정치철학은 공동체자유주의다. 자유를 기반으로 공동체를 지향하기에 포항과 울릉이 지역공동체로서 주민들 모두가 서로 협력하고 함께 살아가는 풍토와 제도를 만들 것이다. 물론 포항남구의 산업단지가 더욱 활성화되고 경제를 발전시켜 서민들에게 더욱더 수익이 많이 돌아가도록 법을 만들 것이다. 저의 전공은 환경이다. 배터리, 수소에너지와 더불어 포스코가 수소환원제철소를 건설해 완전히 새로운 탄소중립·친환경도시 포항을 만들 것이다.
부디 포항시민·울릉군민들께서 우리 자신의 미래를 위해 투표를 확실하게 해주시길 간곡히 요청드리는 바이다.
 
[유성찬의 약력]- 송도초등학교 졸업, 포항동지중학교, 포항고등학교 졸업, 고려대 공과대학 사회환경시스템공학과 졸업, 광운대학교 환경대학원 석사 졸업- 현 노무현재단 기획위원- 개혁국민정당 포항남.울릉 지구당위원장 역임- 경기도교육청 안전협력관 역임- 한국환경공단 관리이사 및 상임감사 역임- 경주대학교 초빙교수(인간과환경 교실) 역임- 이재명 대선후보 경북정무특보단장 역임-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부위원장 역임 - 국무총리 자문위원 역임- 더불어민주당 2022년 지방선거 포항시장 후보-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자문위원 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