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일부터 3일 양일 간 대구FXCO에서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작년 대구EXCO에서 성황리에 웨딩박람회를 마친 (주)고구마웨딩이 개최한다. (주)고구마웨딩은 경찰청과 협력하여 웨딩박람회를 주최해오고 있다.
FXCO웨딩박람회는 한 자리에서 결혼준비를 원스톱으로 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대구경북지역의 대규모 웨딩홀은 물론이고 소규모 웨딩을 돕는 업체들도 대거 참여한다. 예비신부를 위해 다양한 드레스도 선보인다. 특히, 프리미엄 수입 웨딩드레스가 전시될 예정이다.그 밖에도 결혼 준비에 필수적인 신혼여행, 한복, 예물 등의 업체가 대거 참여한다. 신혼가전에는 LG베스트샵이 참여하여 증정 이벤트, 당일 현장 추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예비신랑을 위한 슈트에는 카리노 테일러, 세인츠아머, 아틀레 등의 주요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박람회를 방문하는 예비부부는 원하는 방식으로 참여 업체와 계약을 맺을 수 있다. 직거래를 원하는 예비부부는 직접 업체와 계약할 수 있고 컨설팅이 필요한 예비부부는 무료로 웨딩플래너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개성 있고 합리적인 결혼준비가 자리를 잡은 상황에서 예비부부의 선택폭을 넓히겠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직접 웨딩박람회 현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사전 예약 시 캐쉬백 적립 혜택이 준비되어 있고 100% 행운의 당첨 룰렛행사도 진행된다. 봄에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부부를 위해서 4천만 원 상당의 웨딩 지원금도 지급된다. 그 밖에도 드레스 추가금 할인, 모바일 청첩장, 식전 영상 제작, 메이크업 서비스, 양가직계 본식촬영 등의 추가혜택도 제공된다.(주)고구마웨딩 관계자는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웨딩의 가치를 만든다”고 말하면서 “믿을 수 있는 기업과 함께 결혼준비를 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번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사전예약을 하는 예비부부에 한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며 "대구경북지역에서 열리는 대규모 웨딩박람회인 만큼 예비부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